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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주교육서비스헌장제란

  • 은 함께 배우고 나누는 행복한 광주교육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더불어 살아가는 정의로운 민주시민 육성의 교육지표 달성으로 최상의 교육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사랑받고 신뢰받는 공직자가 되기 위하여 모든 교육가족과 시민을 대상으로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
우리는 고객을 밝은 미소와 상냥한 말씨로 정중하게 맞이하겠습니다.
우리는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공정/정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교육행정에 적극 반영하겠으며, 업무 분야별로 제공되는 교육행정서비스를 꾸준히 향상 시키겠습니다.
우리는 부당한 행정처리로 인하여 고객에게 불만족이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 정중한 사과와 함께 즉시 시정하겠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교육행정서비스에 대하여 고객으로부터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공개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우리의 다짐을 실천하기 위하여「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합니다.

민원서비스에 대한 보상 안내

고객께서 우리 교육청 공무원의 잘못으로 두 번 이상 방문하였을 경우
전화 통화를 하셨을 때 2번 이상 불친절하거나 불쾌했을 경우
약속한 민원 처리 기한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공무원의 정중한 사과와 함께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하고 5,000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으로 보상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