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별 서비스이행표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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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행정감사 서비스

감사대상기관에 대한 서비스
감사행정과 관련한 어떠한 압력이나 청탁에도 굴복하지 않고 깨끗하고 공정한 감사를 실시하겠습니다.
감사대상기관에 대하여 감사실시 계획을 매년 1월 우선 안내하고, 감사시기는 수감기관과 협의하여 감사실시 7일전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요원의 자질 향상을 위하여 매년 2명 이상 전문 감사기관에 위탁교육 하고 자체 직무교육 및 세미나를 1회 이상 실시하겠습니다.
불법ㆍ부당 행위의 예방을 위하여 매년 주요 감사착안사항을 각급기관에 안내하고 감사사례집을 주기적으로 발간하겠습니다.
신고ㆍ진정 등 민원업무 서비스
접수
교직원의 직무 및 부조리 관련 민원을 자유롭게 신고할 수 있도록 우리 교육청 홈페이지에『신고센터』를 운영하여 각종 부조리의 사전예방 및 처벌에 적정성을 도모하고 열린 행정을 하겠습니다.
처리
모든 민원을 고객의 입장에 서서 긍정적인 자세로 신속ㆍ정확ㆍ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교육행정기관의 행정처분과 공무원의 행정행위로 인한 불이익을 받은 국민의 민원은 즉시 처리하겠습니다.
언론, 전화, 인터넷 등을 통하여 수집된 불편사항은 1일 이내에 담당부서에 안내하여 불편사항을 조속히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접수한 민원은 내용에 따라 담당공무원이 현지 확인 등 접수 즉시 처리 하겠습니다.
사후관리
고객이 제기한 민원은 담당 부서별로 처리하며, 그 결과는 7일 이내에 문서․전화․우편․인터넷 등으로 중간처리 사항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의 신원과 진정내용에 관한 비밀을 보장하고, 해당 민원으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고객의 신분은 철저히 비밀로 관리하여 외부로 누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별 상담·접수·처리창구 표
서비스별 상담ㆍ접수ㆍ처리 창구
서비스구분 해당부서 전화번호 팩스 비고
교육행정감사 서비스 청렴총괄담당 380-4211~7 380-4613  
감사 1담당 380-4221~5
380-4218
380-4613  
감사 2담당 380-4231~5 380-4613  
감사 3담당 380-4021~6 380-4613  
감사 4담당 380-4220
380-4237~8
380-4219
380-4613